대한민국 1위 보안앱 '알약M', AV-Comparatives 테스트 진단율 100% 기록
알약M이 AV-Comparatives의 성능 검증 테스트에서 진단율 100%를 기록했습니다.
AV-컴패러티브는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으로, 보안 제품에 대한 비정기적인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2019년 1월에 시행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알약M을 포함해 구글플레이이 스토어에 등록된 총 250개 보안 앱이 테스트 대상이 되었습니다.
성능 검증 테스트는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유포된 악성 앱 샘플 2,000개를 사용하여 각 보안 어플의 탐지 결과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. 특히, 검증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모든 보안 앱 개발사에 사전 고지 없이 테스트를 실시했다고 하니 더욱 믿을만한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.
AV-컴패러티브가 이번 달 발표한 보고서를 살펴보면, 전체 앱 중 절반이 넘는 138개의 보안 앱이 불과 30%에도 미치지 않는 진단율을 나타냈다고 합니다. 그 반면! 이스트시큐리티 알약M은 2,000개의 샘플 전부를 정확하게 탐지해 100%의 진단율을 기록했습니다.
언제나 모바일 그린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는 알약M이 그 성능과 기술력을 또 한 차례 인정받아 더더욱 기쁜 소식인데요. 국내 최다 사용자의 모바일 백신앱 알약M은 지속적인 성능 강화와 기능 개발을 통해 더욱 안전한 스마트폰 환경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